뮤직뱅크 방청 신청 방법과 당첨 조회방법 깔끔하게 정리해봄

음악좋아하는 분들 대개 TV로 가수들이 노래하는 걸 보는 것보다 평소 좋아하는 싱어들이 노래를 직접하는 걸 보는 걸 즐길거예요.

오늘은 KBS방송프로그램인 뮤직뱅크 방청신청 방법과 더불어 주의사항을 두루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뮤직뱅크 방청 신청

뮤직뱅크방청신청은 뮤직뱅크 사이트를 통하여 신청가능합니다.

시청자 참여 메뉴를 누르고, 방청신청을 눌러주세요

방송일 한 주 전인 오전9시부터 금요일 밤 24시까지  좌석 입석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입니다.

예약은 1인2매 형식이며 방청권에 당첨된 분들 동반자 성함 기입까지 하여 방청을 함께 할 수 있답니다. 

신청사연에 구구절절 가고싶은 마음을 적으면, 당첨 확율이 올라 간다고 합니다. 꼭 방청하고 싶은 진심을 담아서 신청해주세요.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신청일 다음주인 월요일 오후 시에서 저녁 6시에 방청과 취소페이지에 확인이 가능한 점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당첨내용 전송은 휴대폰 문자로 받는데 시간은 목요일 오후 두시 이후 쯤이라 합니다. 

좌석배정

좌석 배정은 저녁 6시부터 수요일 저녁 6시까지 선택가능하며 미참여시 배정을 임의로 받게 됩니다.

입장시 유의사항

뮤직뱅크 입장은 15세이상부터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15세 이하라면 티켓이 있어도 입장불가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송당일에는 당첨문자를 비롯한 신분증 동반자 신분증 소지를 꼭 하셔야 좌석권으로 교환을  받을 수 있다는 점 유념하셔야 겠습니다.

입장은 오후 4시부터 4시30분까지 가능한데  방송 시작 후에는 입장이 불가하기에 시간대를 평소 잘 인지해두는 게 좋습니다.

뮤직뱅크 당첨되고 나면 혼자 방청도 문제없으며 방청권 확인 버튼을 누르면 당선되었다는 내역과 더불어 좌석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청시 주의사항

방청신청권은 매매를 비롯해 양도가 불가하며, 더불어 스튜디오에서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도 금지사항이라 적발시 강제 퇴장 조치가 되니 이 부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겠습니다.

참고로 전주 뮤직뱅크 방청신청을 알아보는 경우 따로 방청신청할 필요없이 무료로 배부되는 티켓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배부처에서 미리 받을 수 있구요.

매주 금요일 오후 5시부터 시청할 수 있으며 결방과 관련한 정보는 KBS2내 뮤직뱅크 공홈에서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장르의 대중가요를 비롯한 최신 음악정보를 전달해주는 프로그램인 만큼 앞으로도 꾸준하게 쇼 프로그램 진행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점점 날이 무더워지는 만큼 피로도 점차 누적되는 기분이 들때가 자주 있네요.

그럴 때일수록 에너지 넘치는 음악을 싱어분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보면서 기운을 얻어가시길 바라는 마음 전하며 인사마치도록 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